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의 의견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검색

자주하는 질문 TOP10

자주하는 질문 검색결과 표의 번호, 제목, 조회 등의 정보 리스트
번호 제목 조회
1 [주문]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8441
2 A신용(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B신용(체크)카드로 변경할 수 있나요? 964
3 브라우저별 사용자 환경설정 안내 42315
4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3669
5 주문하는데 오류가 났어요 1199
6 해외배송 상품 배달조회가 안 되네요. 5159
7 즉시이체 결제를 할 때 오류가 나요. 633
8 선물로 보내는 것인데 상품가격이 표시되어 있나요? 1280
9 [주문] 주문한 상품의 변경, 취소,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3599
10 결제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2420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