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마*란 작성일 2022.09.22 10:36
제목

친절하신직원님

내용

국제우편을 처음 대하는저는 동생한태 일본에 물건을 보내는게 생소하고 또생소한 일이었습니다 6시간동안 내용물(세관신고서)때문에 구입처쿠팡 네이버 관세청 아주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다행희 친절하고정확한 안내를 해주신 콜센터이보영?님안내
로 그문제는 해결 되었으나 잘 입력한줄알고 우체국배소기사님만기다리고 있었으나 제가 입력을잘못해서 1가제품만등록한상태라는 직원분전화를받았습니다 제가 4번정도의 실수를 반복`하는데도 짜증한번 안네시고 제가 모든정보를 잘 입력하게도외주신 2533 6556사용하시는 직원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또 배송하게 되면 잘?할 수 있겠죠^^덕분에 출근하는 하루 즐겁게 근무할수 있을것 같아요

목록보기

이전글
주례2동우편취급국 직원을 칭찬합니다 !!!!
다음글
원주우체국 집배원 천영훈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