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권*경 작성일 2022.09.24 03:30
제목

관저동우체국 황태환 직원분 칭찬합니다.

내용

아들이 군대 있을 때 구입했던 선불등기라밸이 사용기한이 지나서 재출력 관련 문의 하고자 관저동우채국 황태환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용과 관련하여 몇가지 문의와 안내를 받고 통화를 종료 했는데 얼마 뒤 다시 전화가 왔습니다. 직원분이 저와 통화한 뒤 여러 자료를 찾아 보고 라벨 사용과 관련하여 자새한 안내를 해 주사려고 다시 전화를 하셨더라구요. 궁금했던 내용들인데 자세히 설명 해 주셔서 남은 우표와 라벨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 넘 감사 했습니다. 바쁘신 업무 중에도 고객의 입장애서 생각하고 행동하시는 황태환님이야 말로 우체국에 없어서는 안될 훌륭한 인재이기에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드리며, 앞으로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둔산우체국 임현석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군산우체국 채도원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