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우편서비스 고객안내

작성일 2025.10.03 조회 162340
첨부파일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9.26.)에 따른 우편서비스 고객 안내

인터넷우체국 긴급 복구를 위해 종전 시스템으로 전환함에 따라
제한적으로 운영하던 서비스가 복구되어 정상 이용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다만, 복구작업이 진행 중으로 수탁상품 판매 중지 등 서비스 사용이 제한됩니다.

【 이용 제한 서비스 】

  • ◾ 수탁상품 판매중지(골드바)
  • ◾ ’25.6.22.~9.26.까지 접수된 우편물의 종적 조회 및 관련 증명서비스 불가
우정사업본부는 신속한 복구를 통해 서비스가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기념우표 사전예약서비스 정상 운영 안내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