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서식

  • HOME
  • 고객센터
  • 서식
검색
인터넷우체국 공지사항의 제목 및 작성일 안내
번호 제목 작성일 첨부
27 수취인 배달장소 변경 신청서 2025.11.13 27. 수취인 배달장소 변경 신청서.hwp
26 다량 등기우편물 반환 청구서 2025.11.13 26. 다량 등기우편물 반환 청구서.hwp
25 (수취인 주소·성명 변경, 우편물 반환) 청구서 2025.11.13 25. (수취인 주소·성명 변경, 우편물 반환) 청구서.hwp
24 국내우편요금 반환청구서 2025.11.13 24. 국내우편요금 반환청구서.hwp
23 생활홍보우편물 마케팅 대행업체 등록신고서 2025.11.13 23. 생활홍보우편물 마케팅 대행업체 등록신고서.hwp
22 생활정보홍보우편물 제작에 따른 주소정보 제공 신청서 2025.11.13 22. 생활정보홍보우편물 제작에 따른 주소정보 제공 신청서.hwp
21 생활정보홍보우편 서비스 이용 신청서 2025.11.13 21. 생활정보홍보우편 서비스 이용 신청서.hwp
20 상품안내서(카탈로그) 우편물 발송 계약서 2025.11.13 20. 상품안내서(카탈로그) 우편물 발송 계약서.hwp
19 카탈로그 계약요금제 우편물 계약 신청서 2025.11.13 19. 카탈로그 계약요금제 우편물 계약 신청서.hwp
18 우편물 정기 발송계약서 2025.11.13 18. 우편물 정기 발송계약서.hwp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